민원 상담원 보호를 위한 전화응대 표준안 마련·보급
- 공공기관 민원콜센터 통화연결음·종료음 표준안 -
등록일
:
2019.09.29.
작성자
:
민원제도혁신과
조회수
:
7486
행정안전부(장관 진영)가 공공기관 콜센터에 근무하는 상담원 보호와 효과적 상담진행을 위해 통화연결음과 종료음 표준안을 마련해 보급에 나섭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 민원제도혁신과 신윤성(044-205-2444)
행정안전부(장관 진영)가 공공기관 콜센터에 근무하는 상담원 보호와 효과적 상담진행을 위해 통화연결음과 종료음 표준안을 마련해 보급에 나섭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 민원제도혁신과 신윤성(044-205-2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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