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태안군,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최우수기관 선정
- 행안부, 10일 경기도청서 민원공무원의 날 행사 열어 -
등록일
:
2019.12.10.
작성자
:
민원제도혁신과
조회수
:
3639
올해 전국에서 가장 행복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한 기관으로 경기도가, 신속한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관으로는 충남 태안군이 선정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 민원제도혁신과 정명호(044-205-2442)
올해 전국에서 가장 행복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한 기관으로 경기도가, 신속한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관으로는 충남 태안군이 선정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 민원제도혁신과 정명호(044-205-2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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