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육청, 경남사천시 등 민원처리 우수기관 29개 선정
- 행안부·권익위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발표 -
등록일
:
2020.01.13.
작성자
:
민원제도혁신과
조회수
:
3574
일반시민을 시민감사관으로 위촉해 고충민원을 처리한 부산교육청, 기피시설 건설과 관련된 주민 집단갈등민원을 주민설명회나 기관장회의 등을 통해 적극 처리한 경남사천시 등 29개 기관이 2019년도에 대민 민원업무를 가장 우수하게 처리한 기관에 선정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 민원제도혁신과 여영숙(044-205-2450)
일반시민을 시민감사관으로 위촉해 고충민원을 처리한 부산교육청, 기피시설 건설과 관련된 주민 집단갈등민원을 주민설명회나 기관장회의 등을 통해 적극 처리한 경남사천시 등 29개 기관이 2019년도에 대민 민원업무를 가장 우수하게 처리한 기관에 선정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 민원제도혁신과 여영숙(044-205-2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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