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목록입니다.
주요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세요.
1. 국민연금 「안심맞춤」서비스(보건복지부)
2. 337 질병진단시스템 도입을 통한 민원만족도 향상 및 고품격서비스 제공(농림축산식품부)
3. 통신요금 정보포털 '스마트 초이스'구축으로 소비자 맞춤형 통신요금 추천서비스 제공(미래창조과학부)
4. 한발 앞선 서비스로 억!!소리나는 비용절감 "히든" 고객만족(해양수산부)
5. DFS+P프로젝트 추진을 통한 민원편의 향상(관세청)
6. 중소기업 건강관리시스템 민원행정제도개선(중소기업청)
7. 처리기일 단축으로 고객만족도 높여요!-시설관리공단 환불절차 및 수입금 납부방식 개선(인천시 서구)
8. CCTV통합관제센터의 첨단기술개발 및 현대화 추진(서울 중랑구)
9. 결식우려아동 맞춤형 급식시스템 전면시행(경남 김해시)
10. 인허가 전담부서 운영으로 원스톱 민원처리 행정시스템 구축(경기 김포시)
11. 외국인주민 명예통장단 구성·운영(광주 광산구)
12. 전국 최초, 산관 악취모니터링시스템 통합관리로 악취제로 달성 도전(부산 사하구)
13. 공공장소 쓰레기 스카트하게 해결합니다!(부산 수영구)
14. 고민을 들어드립니다-라디오 민원실 운영(경기도)
15. 폐·공가의 화려한 변신! 행복둥지 주거안정 디딤돌 사업(대구 동구)
16. 기업&주민 "Win-Win"하는 주차문화 창조(대전 서구)
17. 상수도 행정서비스 개선-상수도 원격 검침시스템 구축사업(강원 평창군)
18. 전국 최초, 우측차로 버스전용 좌회전 신호제 도입(울산광역시)
19. 우리 집의 바닥은 아랫집의 천장입니다!-공동주택 층간소음 분쟁민원예방(대구광역시)
20. 지방세 따로 과태료 따로 복잡한 세금 NO(경기 용인시)
2013년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목록입니다.
주요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세요.
1. 국민연금 「안심맞춤」서비스(보건복지부)
2. 337 질병진단시스템 도입을 통한 민원만족도 향상 및 고품격서비스 제공(농림축산식품부)
3. 통신요금 정보포털 '스마트 초이스'구축으로 소비자 맞춤형 통신요금 추천서비스 제공(미래창조과학부)
4. 한발 앞선 서비스로 억!!소리나는 비용절감 "히든" 고객만족(해양수산부)
5. DFS+P프로젝트 추진을 통한 민원편의 향상(관세청)
6. 중소기업 건강관리시스템 민원행정제도개선(중소기업청)
7. 처리기일 단축으로 고객만족도 높여요!-시설관리공단 환불절차 및 수입금 납부방식 개선(인천시 서구)
8. CCTV통합관제센터의 첨단기술개발 및 현대화 추진(서울 중랑구)
9. 결식우려아동 맞춤형 급식시스템 전면시행(경남 김해시)
10. 인허가 전담부서 운영으로 원스톱 민원처리 행정시스템 구축(경기 김포시)
11. 외국인주민 명예통장단 구성·운영(광주 광산구)
12. 전국 최초, 산관 악취모니터링시스템 통합관리로 악취제로 달성 도전(부산 사하구)
13. 공공장소 쓰레기 스카트하게 해결합니다!(부산 수영구)
14. 고민을 들어드립니다-라디오 민원실 운영(경기도)
15. 폐·공가의 화려한 변신! 행복둥지 주거안정 디딤돌 사업(대구 동구)
16. 기업&주민 "Win-Win"하는 주차문화 창조(대전 서구)
17. 상수도 행정서비스 개선-상수도 원격 검침시스템 구축사업(강원 평창군)
18. 전국 최초, 우측차로 버스전용 좌회전 신호제 도입(울산광역시)
19. 우리 집의 바닥은 아랫집의 천장입니다!-공동주택 층간소음 분쟁민원예방(대구광역시)
20. 지방세 따로 과태료 따로 복잡한 세금 NO(경기 용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