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소 설치 확인서류 관련답변 보완 및 서류양식
등록일 : 2014.01.24.
작성자 : 민간협력과 / 민순기 / 02-2100-3892
조회수 : 5508
아래 내용의 질의가 많아 답변을 보완하오니 참고바랍니다
< 사무소의 설치 운영 여부 확인은? >
ㅇ 사무소(주된 사무소 지부 사무소)의 소유권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첨부
- 단체명의 건물인 경우 : 건물등기부등본
- 단체명의로 계약된 경우 : 임대차계약서, 건물등기부등본 등
- 개인명의(단체대표, 지부장 회원 등)로 계약된 경우 : 임대차계약서, 건물등기부등본,
임차인의 부동산(건물) 사용 승낙서
- 공공기관 건물을 임차한 경우 : 사용허가서 또는 공공기관의 장 명의의 사용 승낙서
붙임 : 부동산(건물) 사용승낙서 서식
아래 내용의 질의가 많아 답변을 보완하오니 참고바랍니다
< 사무소의 설치 운영 여부 확인은? >
ㅇ 사무소(주된 사무소 지부 사무소)의 소유권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첨부
- 단체명의 건물인 경우 : 건물등기부등본
- 단체명의로 계약된 경우 : 임대차계약서, 건물등기부등본 등
- 개인명의(단체대표, 지부장 회원 등)로 계약된 경우 : 임대차계약서, 건물등기부등본,
임차인의 부동산(건물) 사용 승낙서
- 공공기관 건물을 임차한 경우 : 사용허가서 또는 공공기관의 장 명의의 사용 승낙서
붙임 : 부동산(건물) 사용승낙서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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