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19일 오전 경북 안동시 일직면 운산리 철도건설 7공구 터널(중앙선 도담∼영천 복선전철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관계자로부터 철도공사현장 안전관리대책에 대해 보고 받고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19일 오전 경북 안동시 일직면 운산리 철도건설 7공구 터널(중앙선 도담∼영천 복선전철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소장으로부터 현안보고를 받고, 안전 위험요소 신고의 적극 참여를 당부하였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19일 오전 경북 안동시 일직면 운산리 철도건설 7공구 터널(중앙선 도담∼영천 복선전철사업) 수하터널 공사현장 방문하여 현장소장으로부터 터널내부를 점검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19일 오전 경북 안동시 일직면 운산리 철도건설 7공구 터널(중앙선 도담∼영천 복선전철사업) 수하터널 공사현장 방문하여 현장근무자들을 격려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19일 오후 경북 영덕군 강구면사무소를 방문하여 면장으로부터 지진해일 대피지구 현황을 청취한 후 지진해일 발생시 긴급한 대피가 인명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19일 오후 경북 영덕군 삼사 지진해일 주민대피지구 현장을 방문하여 지진 긴급대피장소를 점검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19일 오후 경북 영덕군 삼사 지진해일 주민대피지구 현장을 방문하여 지진해일 대피지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지진해일시 대피요령을 설명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19일 오후 경북 영덕군 삼사 지진해일 주민대피지구 현장을 방문하여 영덕부군수로부터 지진해일 대피지구 현황보고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