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양경비안전본부 이춘재 조정관이 8일 오후 세종청사 17동 소강당에서 개최한 제1회 해경발명대전 시상식에 참석하여 우수상을 수상한 제주해경서 허익준 경사로부터 초기 대응시간 단축을 위한 자동 위치 발신 VHF,SSB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해양경비안전본부 이춘재 조정관이 8일 오후 세종청사 17동 소강당에서 개최한 제1회 해경발명대전 시상식에 참석하여 최우수상을 받은 섬광폭음탄 이용 다용도 살포기를 살펴보고 있다.

해양경비안전본부 이춘재 조정관이 8일 오후 세종청사 17동 소강당에서 개최한 제1회 해경발명대전 시상식에 참석하여 해경발명대전 수상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해양경비안전본부 이춘재 조정관이 8일 오후 세종청사 17동 소강당에서 개최한 제1회 해경발명대전 시상식에 참석하여 다수인명구조 듀얼 자동팽창 구명환을 개발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한 평택해경서 김경완 경장에게 국민안전처 장관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해양경비안전본부 이춘재 조정관이 8일 오후 세종청사 17동 소강당에서 개최한 제1회 해경발명대전 시상식에서 해경대원들의 숨겨진 아이디어를 발굴 활용하여 신속한 초기대응에 크게 기여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해양경비안전본부 이춘재 조정관이 8일 오후 세종청사 17동 소강당에서 개최한 제1회 해경발명대전 시상식에서 수상자 11명 및 공로상 수상기관 대표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