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현장평가단 모집
등록일 : 2017.09.14.
작성자 : 민원서비스정책과 / 최종화 / 02-2100-4258
조회수 : 1220
행정안전부에서는 국민생활과 밀접한 행정 및 민원제도 분야를 중심으로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불편사항을 개선하여 국민 행복시대를 구현하고자
"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각 행정기관에서 자율적으로 개선한 우수한 사례에 대하여 국민의 입장에서 평가를 받고자
아래와 같이 현장평가단을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요 >
○ 일 시 : 2017. 11. 2.(목) 14시~17시
○ 장 소 : 정부서울청사 별관 3층 국제회의실
○ 참석인원 : 200명
- 국민, 행정 및 민원제도 관련 외부 전문가, 중앙부처·지자체 관계자 등
○ 주요내용
- 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발표(10건) 및 평가
< 현장평가단 모집 >
○ 인 원 : 65명 내외
○ 기 간 : 2017. 9. 15.(금) ~ 10.12.(목)
○ 지원방법 : 지원서(붙임 양식) 이메일(ds2nxf@korea.kr) 제출
○ 선정기준 : 연령, 성별, 직업 등을 고려하여 선착순으로 선정
○ 발 표 : 2017.10.19.(목) 이후 행안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 문의처 :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정책과(02-2100-4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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