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현장평가단 모집 결과 알림
등록일 : 2017.10.23.
작성자 : 민원서비스정책과 / 최종화 / 02-2100-4258
조회수 : 873
2017년 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현장평가단 모집 결과,
평가단 선정 명단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선정된 분께서는 빠짐없이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평가단께서는 행사 당일 13:20분까지 행사장으로 집결(청사출입시 주민등록증 등 신분증 필히 지참)
< 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요 >
○ 일 시 : 2017. 11. 2.(목) 14:00~16:30
○ 장 소 : 정부서울청사 별관 3층 국제회의실(서울시 세종대로 209)
○ 참석인원 : 200명
- 국민, 행정 및 민원제도 관련 외부 전문가, 중앙부처·지자체 관계자 등
○ 주요내용
- 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발표(12건)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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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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