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민원 불편사항, 이제는 국민이 직접 고친다!
- 행정안전부, 민원제도 개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 시행 -
등록일
:
2020.03.15.
작성자
:
민원제도혁신과
조회수
:
4264
국민이 행정기관에 원하는 바를 요청하는 것을 뜻하는 민원, 민원처리 과정에서 겪는 불편사항을 국민이 직접 발굴하고, 집단지성을 활용하여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무대가 마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 민원제도혁신과 김형언(044-205-2455)
국민이 행정기관에 원하는 바를 요청하는 것을 뜻하는 민원, 민원처리 과정에서 겪는 불편사항을 국민이 직접 발굴하고, 집단지성을 활용하여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무대가 마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 민원제도혁신과 김형언(044-205-2455)
-
첨부파일
-
※시스템관리를 위해 15MB가 넘으면 바로보기가 제한 됩니다.
- 다음글
-
행안부, 민간주도 디지털 지역혁신으로 지역격차 해소 뒷받침
- 이전글
-
중국 중앙·지방정부와 기업 등에서 방역물품 지원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