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체감도 조사 실시 개요
등록일 : 2014.03.31.
작성자 : 자치행정과 / 조현석 / 02-2100-1634
조회수 : 2823
1. 제목 : 고객체감도 조사
2. 조사개요
- 조사목적 : 국정 주요시책 및 국민생활과 밀접한 지방자치단체의 행정서비스를 일반국민 등을 대상으로 고객체감도 조사를 실시하여 향후 행정서비스 품질 향상 및 개선방향을 제시
- 조사기간 : 2014.3.10~2014.5.9
1. 제목 : 고객체감도 조사
2. 조사개요
- 조사목적 : 국정 주요시책 및 국민생활과 밀접한 지방자치단체의 행정서비스를 일반국민 등을 대상으로 고객체감도 조사를 실시하여 향후 행정서비스 품질 향상 및 개선방향을 제시
- 조사기간 : 2014.3.10~2014.5.9
-
첨부파일
-
※시스템관리를 위해 15MB가 넘으면 바로보기가 제한 됩니다.
- 다음글
-
'14년 4월 반상회 홍보자료 게시
- 이전글
-
도서종합개발사업관리